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맨 3 가수 양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5:50

    다소 쌀쌀한 날씨의 화요주 이 이야기입니다. 추운 날씨에 그렇게 집안에 틀어박히지 말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 ​ 이번에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에는 슈 카멩으로 가수 양 준하와 이 소환되었습니다.


    >


    이 날 유재석은 "어디서도 소환하지 못했던 이 분을 소환했다. 많은 소문을 남긴 채 갑자기 사라졌다"고 이야기하면서 "이분을 모르는 분도 무대를 보면 반할 것"이라고 가수 양준일을 소개했습니다.


    >


    가수 노사연의 소개와 함께 등장한 슈 카멩는 매우 오랜 전 1991년'리베카'이라는 것을 발표한 가수 양 준 1이었습니다.


    >


    >


    온라인 탑골공원이라는 점에서 이제 시대가 끝난 천재라는 찬사를 들었던 가수 양준하나는 짧지 않은 세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세련된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


    >


    괜찮아의 대표곡인 리베카를 부르며 등장한 가수 양준초는 음악이 끝난 뒤 다시 무대에 설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옛날에 묻어버린 꿈인데 여러분 앞에 다시 설 수 있어서 긴장되고 너무 재미있었다고 인사를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


    >


    >


    >


    >


    >


    >


    >


    >


    >


    30년이라는 관측이 지자인 무대에 다시 섰던 양 준하는 은"가사도 외워야 하고, 안무도 다시 배워야 했습니다. 그러나 세월이 흘러 전혀 함께 있을 수 없었다. 잘 생각했어요라고 앞서 자신의 무대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


    >


    >


    >


    >


    이날'슈 카멩'에 출연한 가수 양 준 1은 43불을 기록했지만 이에 가수 양 준 1은 "아무도 모른다고 논평했습니다"라고 기뻐했고,'90년대부터 드래곤 GD'란 별명에 대해서는 "나는 감사하지만 GD에서 드래곤은 나쁘지 않을 것 같지 않다"라고 웃으며 예기하거나 만약 슴니다.


    >


    >


    >


    >


    >


    양 준 일본은 특히 10대에 전면적인 지지를 받아 아주 큰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10대들은 가수 양 준 일본에 '지금 이 곡이 나 오면 나타났다'이라는 소견에 '올해 불'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


    >


    '슈 카멩'을 통해서 오랜만에 무대에 선 가수 양 준 1은 "50대의 내가 20대 나오고 경쟁할 수 있나"라는 소견에 출연을 망설였다고 고백하기도 했지만, 멋진 무대에서 가수 양 준 1 나쁘지 않고 만의 생각이었다 리을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


    >


    >


    가수 양준하나는 미국동포로 현재 미국에서 아내(부인)와 아이들과 함께 생할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습니다. 가수 양준하나는 플로리다에서 서빙을 하고 있다. 2주 쉬면 돌고 집세를 내지는 않는다. 그런데'슈 카멩 3'에서 방송에 나오면 무조건 해달라고 올 수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


    >


    >


    >


    양준일은 과거 무대에서 돌과 신발이 날아오고 외국어를 남용했다는 이유로 방송이 정지된 적도 있다고 예기하고, 이전에 순탄치 않았던 방송 활동을 언급했습니다.


    >


    >


    >


    >


    >


    가수 양준하나는 영어 가사가 많다는 이유로 배제됐습니다. 누군가 팝송이라고 배척해 팝송 프로그램에 마스크 가요라고 쫓겨났다. 나는 Korea든 미국이든 있을 곳이 없었다고 당시 상황을 회상하며 안티도 많이 생기고 비자에도 문제가 있어 결스토리 미국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라고 그때 제 상황을 밝히는 모습이었습니다.


    >


    >


    >


    가수 양 준 일본은 죠쯔아이 갑자기 활동을 중단하게 된 이유도 공개했지만"미국 교포인 하나 0년 비자를 받아 활동했지만 6개월마다 확인을 받아야 되었습니다. 그런데 출입국 사무소의 어떤 분이 당신 같은 사람이 국한된 게 싫다며 도장 찍는 걸 거부했어요라고 말해 결국 미국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고 귀띔해 듣는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 당시 개인적인 생각으로 일을 처리하는 공무원들이 있었다니. 요즘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처럼 느껴질 것이다. ​ 향후 가수 양 준 일본은 V2에 국한에 가서 가수 활동을 하면서 영어 학원 강사 작업도 병행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가수 양준일은 이번에 팬클럽과의 만남을 갖지 못하고 돌아가는 것에 아쉬움과 미안함을 표시했고, 이날 집주인 양준일은 슈가맨을 통해 리베카 외에도 직접 작사한 Dance with me 아가씨, 가과인 다라마바사, 판타지를 무대에 올렸습니다.


    >


    >


    이런 가수 양 준하야의 30년 만에 무대와 근황은 이번에 방영된 '슈 카멩'에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며 앞으로 가수 양 준하야의 행복한 인생을 바람 합니다. ​#슈 카멩 양 준하나#양쥬은하나리베카#슈 카멩 3양 준하나#양 준하나 근황#양 준하나 v2#양 준하와 슈 카멩#양 준하나 판타지#가수 양 준하나 근황#양 준하나 근황#양 준하와 팬클럽#양 준하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