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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한 해를 빛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2:26

    해를 거듭할수록 넷플릭스는 관객들과 한 걸음씩 가까워지고 있다. 영화와 영화가 아닌 것을 구분하던 경계로서의 극장은 얇아진 모습이었다. 극장 영화에 대한 지지를 철회하지 못했던 감독들도 넷플릭스와 제휴하고 1그오넹 걸작을 발표했다. 올해 발견된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목록을 보면 이듬해에만 개봉하는 영화에도 기대가 된다. 전문의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2019년 넷플릭스 영화 7개를 선택했다. (무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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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몸이 사라진 유 애니메이션=제레미 크라핀=프랑스의 최근 넷플릭스는 <로마>가 나쁘지 않은 <유어리시망>처럼 야심 찬 거장들의 드림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예산을 투입해야 꼭 좋은 영화가 나쁘지 않다는 것은 아니다. 2019년 올해의 넷플릭스의 영화에서 소박하지만 독창적인에 던 신지를 인정 받은 영화가 있다. 제러미 크라핀 감독의 유 애니메이션 내 몸이 사라졌다를 증정금자. 해부학실을 나오고 나쁘지 않고 온 잘린 손 1프지앙 아가 몸통을 찾아 헤매는 여정을 담은 이 작품. 프랑스 영화답게 정체성 탐구에 대한 철학적 고찰을 던지는 듯하다. 유아, 메이 션기에의 칸 영화제로 불리는 앙시국 정유 애니 메이 션 페스티벌에서 관객상과 아느시ー크리스·탈상 2관왕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각종 비평가 협회상에 올라 LA와 뉴욕에서 유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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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혼 야기 드라마ㅣ노아 파움벡ㅣ아메 리카 ​의 아파움벡 감독은 1지 구가<더 마이오로우이츄야기스>을 통해서 넷플릭스과의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그러나 이 작품은 극장용 영화가 아니라는 이유로 칸 영화제에 초청돼 논란을 빚었다(봉준호 감독의 옥자와 함께). 그래서 칸 영화제는 이듬해부터 넷플릭스 영화 거부 방침을 밝혔습니다. 바움백에게 넷플릭스는 멍들었을 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마이어 로위츠 염소가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작품이라는 사실 또한 분명하다. 다시 넷플릭스와 손을 잡은 감독은 그의 가장 은밀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실제로 배우 제니퍼 제이슨 리와의 이혼 경험이 있는 그는 결혼 이야기를 통해 이혼 풍경을 정밀하게 그려낸다. 실감나는 부부의 연기를 보여준 아듀 드라이버와 스칼렛 요한슨 사이에 각각의 입장을 대변하는 변호사가 개입하면서 이들의 차이는 화해 불가능의 경지로 치닫는다. 로맨스로 착각할 것 같은 제목에 속아 넘어간 스토리를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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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앨리시먼 범죄, 드라마, 마틴 스콜세지, 미국 긴 러닝타이를 극복할 의지가 충분하다면 마틴 스콜세지의 역작 앨리시맨에게 눈을 돌려보자. 무려 209분에 이르는 미니 시리즈 스케 1의 범죄물<에리시멩>. 이 작품은 지금까지 스콜세즈의 갱스터 무비, 예를 들어 <좋은 친구>가 나쁘지 않아 <카지노>와 같은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갱스터의 '가책'에 관한 이야기다. 스콜세즈의 오랜 파트댁 로버트 드니로, 조 페쉬, 하비 카이텔이 노년의 재결합과 동시에 명배우 알 파치노의 합류까지, 그것은 예술기술로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평범한 노동자가 손에 피를 묻히며 살아가는 과정이 그려지고, 서서히 많은 목숨을 잃은 그에게도 노환과 죽음의 그림자가 그려진다. 교루국로 향해후반 45분 만에 상승하는 클라이맥스가 아닌 하강 곡선을 그리고 있다는 측면에서도 틀림없는 마틴 스콜세지의 마스터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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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 교황 드라마 페르난도 메이렐레스와 미국 영국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등 없는 아이 리시맨 결혼이야기와 함께 오스카 시상식 부름에 충분한 넷플릭스 영화가 하나 더 있다. 드라마 시티 오브 갓과 눈먼 자들의 도시를 연출한 브라질 출신 감독 페르난도 메이렐레스가 오랜 공백을 깨고 두 교황으로 돌아왔다. <두 교황>은 올해 가장 예상 못한 기쁨을 주는 영화인 교황의 모습을 매우 인상적으로 그리는 것이다. 스스로 사이입니다.의 우이미울 밝힌 교황 베네딕토 하나 6세가 후계자로 교황을 선택하게 되고 발칵 뒤(뒤) 집힌 개신교의 모습이 일고 있다. 결코 평범한 판정이 아니었던 이 문제의 이유를 앤서니 매카텐의 시냅티어리오는 조목조목 짚어내 나쁘지는 않다. 재치 있는 독특한 버디 영화. 명망 있는 두 배우 앤서니 홉킨스와 조 나쁘지 않은 댄 프라이스의 호연으로 완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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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린이 트랜틱스 드라마 ジェン마티 디옵션 세네갈, 프랑스 벨기에 칸 영화제와 넷플릭스의 관계는 하루가 다르게 확대됐지만 넷플릭스가 칸의 찬사를 받은 작품을 사는 것까지 막지는 못했다. 마티 디옵 감독의 어린이 트랜틱스는 올해 칸 영화제에서 가장 뜨거운 작품에 이름을 올렸다. 1등 상에 해당하는 황금 종려상 트로피는 봉준호 감독에게 돌아갔지만, 2등 상인 심사 위원 대상의 주인공은<아이를 보자는 틱스>이었다. 아프리카계 여성 감독 최초로 이뤄낸 마티디옵의 성과를 일찌감치 깨달은 넷플릭스가 이 작품을 도입했다. 이 선택은 어쩌면 소수의 극장에서 빛나면서 사라질 뻔한 영화를 오래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인지도 모른다. 난민 위기에 대한 세로프게테테로울 제공하는<아이를 보자는 틱스>는 10년 전에 만든 감독의 동명의 다큐멘터리를 장편 극영화로 발전시킨 작품에서 길을 잃은 젊은이들의 모습을 유령에 전 달리는 공동체로 묘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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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 이름은 돌로마이트 코미디, 드라마 크레이그 블로어나 미국 비속 스토리라고 해서 쉽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내 이름은 드러마이트>를 보면 체감할 수 있다. 코미디언이자 가수로, 배우이자 영화제작자이기도 한 루디 레이 무어. 그의 1대기를<드림 걸스>와<슈렉>시리즈로 알려진 코미디 배우 에디 머피가 직접 연기합니다. 1970년대의 LA, 루디 레이 무어는 레코드 회사의 부서 매니저로 클럽 사회자로 평생 활지만 그의 희망은 코미디언임. 하지만 제대로 된 무대조차 허용되지 않았던 그의 삶이 돌로마이트의 창조와 모두 완벽하게 가면 달라집니다. 그는 시끄러운 가상 캐릭터 '드라마이트'를 창조하고 노숙자들 앞에서 희극을 펼쳤습니다. 돌로마이트는 하위문화 속에서 자리를 굳혀가고 루디는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된다. 성공한 그는 다시 그 지점에서 <드라마이트> 영화 만들기에 착수합니다. 황금기부터 시작된 도전은 과 인락 있는 길을 선물할 것인가, 2번의 성공을 가져올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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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높이 본인은 새 드라마"Netflix"와 "Netflix"에서 올해 2편의 영화를 유출했다. 메릴 스트립, 게리 올드먼, 안토니오 반데라스 등 유명 배우들과 협업한 <시크릿 세탁소>, 그리고 프로농구 업계의 후예는 <높이 본인은 새>다. 소개하는 영화는 전문가로부터 보다 훌륭한 평가를 받은<높이 본인은 새>. 농구를 소재로 한 영화에서 기대할 만한 거친 승부와 땀냄새는 여기에 별로 없다. 다만 코트 뒤에서 벌어지는 에이전트와 협회의 갈등을 실감하고 있다. 선수협과의 갈등으로 농구 경기가 무기한 정지된 NBA 리그에서 프로팀에 발탁된 신인 선수 에릭과 에이전트 레이가 설 자리를 잃는다. 선수가 살아 있지 않으면 본인의 입장까지 불투명해지는 에이전트 레이가 이 귀취를 극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영화 전부를 어린이용 아이폰8 카메라로 촬영했다는 점은 특기할 만한 포인트.


    시네 2개 www.cine2개.com문 심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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