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풀무원 녹즙 배달 포항 가족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3:09

    >


    연꽃스토리에서 먹기 시작한 풀무원녹즙!포항에도 배달이 되는줄 알았는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다음날 바로 배달원분과 통화할 수 있었습니다.원래 우유를 배달하고 있었지만, 우유는 매 1 먹지 않는 데 필요한 때 사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새벽 가끔 배송이 되어서 우유가 팽팽하게 되는 것도 별로 없습니다.​​​


    >


    한동안 가족배달은 먹지 않았는데, 요즘 신랑이 건강이 좋지 않아서 고혈압과 다이어트, 혈행 등을 위해 녹색, 야채를 많이 먹어야 하는데 샐러드로 매번 첫 먹는 것도 한계가 있고 신랑도 힘들 것 같아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는 녹즙이 딱 의견이었습니다.제가 바꿔줄 수도 있고, 착즙기도 있지만 매번 신선한 재료로 하는 게 아니라 소량만 써서 너무 귀찮았어요 ᄏᄏᄏ~~ 제가 다시 해보니 뭔가 비율이 안맞고 맛도 이상하고요.


    >


    ​ ​ 풀무원 녹즙 1대 가족 배달과 사은품도 주셨네요 ​ ​ ​


    >


    맛있는 유산균 상자인데 이거 유산균 맛이 맛있더라구요.저는 약간 유산균 맛도 싫어해서 잘 못 먹는 편인데, 이것은 맛있어요.​​​


    >


    시ound용 샘플로 자기가 오는 녹즙도 여러 종류별로 보내주셔서 맛볼 수 있었습니다.​​​


    >


    풀무원 녹즙을 배달받아 먹는 한달이 지났습니다.월 수 금 2개씩 받아 먹고 있지만,입니다 새벽에 신랑이 항상 보냉 백에서 히 지 르-1개 먹고 1개 냉장고 보내는 데 오항시이 듬뿍 들라곴거든요.비둘기 러브 레드 비트와 당근의 즙은 1개 먹고 1개 남겨두고 생국이 사은품으로 왔습니다.그래도 1개 스톤 미나리이 들고 있는 건강 국이군요.신제품 같네요. ㅋㅋ


    >


    아무튼 이렇게 맛도 알 수 있게 가끔 보내주셔서 너무 좋네요;; 스무디 랩베리 & 콜라겐 이건 생딸기를 갈은 맛이라 맛있습니다.ᄏᄏᄏᄏ노니 깔고 만시도 맛있어요루테인도 괜찮아!후후 비용 브다움이 없으면 먹고 싶지만, 꽃보다 남자 하루 1개씩.​​​


    >


    최근의 레드비트&당근즙과 윌러브플러스 양배추&브로콜리, 처음은 배질&시금치 같습니다. 신랑 고혈압과 혈관관리에 좋다는 재료가 들어있는 녹즙을 골랐습니다. wwww;;;


    >


    포항녹즙대가족배달이 되는 풀무원 ! 여러가지 건강즙이 가득합니다. ㅋㅋ


    >


    ​ ​ ​이 설날 선물에도 건강의 국의 구성이 있어도 요동 1제품 2세트를 구입하면 그 제품 1세트 더 준다고~~~너 괜찮은 것으로 실어 놓을게요설날 선물세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풀무원녹즙배달 시음용으로 주신 샘플도 유통기한이 있어서 빨리 먹었어요. ᄒᄒ 신선하고 맛있어서 먹기 편하고 감정으로 느껴집니다.왠지 배달 잘 먹으려고요!하루하루 제품이라 부담이 적고 건강도 지키네요.내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섭취하고 있는 초 직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